블로그 이미지
제시카

안녕 !

Rss feed Tistory
신변잡기/군딩 2008. 8. 3. 00:12

20070920_꿈

아- 정말이지 기분 나쁜 꿈을 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번초 불침번 근무 (2시~4시)를 마치고
잠자리에 든 후 모기덕택에 잠을 설치다가
마지막으로 시계를 본 게 새벽 4시 40분.
그리곤 정신을 잃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아마 고등학교 동창들끼리
야유회라도 열린듯 십수명의 고등학교시절 친구들이
한 방에서 왁자지껄 떠들고 놀다가 잠에 들었다.
꿈 속에서 까지 잠이라니. 많이 피곤한가..
얼마쯤 잤을까 기상벨이 울린다.
얼레? 여긴 야유회인데 왠 기상벨.
그나저나 내가 마지막 근무자였나?
근무서야되는데 잔거야? 정문 자물쇠 열러 가야해.
(우리 부대에선 말번 불침번 근무자가 정문을 연다.)
어느새 입혀져있는 전투복. 그런데 맨발이다.
맨발로 가면 욕먹을 거라는 걸 꿈에서도 깨달은 듯 양말을 찾는데
눈 앞의 익숙한 관물대. 허겁지겁 뒤져보니... 손에 들린건
스타킹.
편의점에서 팔 듯한 커피색의 길다란... 쓰레기통에 던져버리고
맨발에 그냥 전투화를 신고 냅다 뛰어갔다.
오른발에만 전투화를 신고 또 양말을 찾는다..
바보냐 -_- 맨발에 신을거면 둘다 신으면 되는거 아냐!
그렇게 또 관물대를 뒤져보니 또 스타킹이다..
내 취향이란... 스타킹이 평소 매우 신고 싶었나보다.
왼발인지 오른발인지 모르겠지만 발에 끼고 허벅지까지 올렸는데...
팬티스타킹.
이건 뭐야.. 냅다 던져버리고 맨발에 전투화를 신다가 꿈이 끊겼다.

잠시후, 진짜, 현실의 기상벨이 울렸는데
꿈의 연장인지 내가 말번초인줄 알고.. 미쳤지 불침번 서다가 내가 졸았나.. 하고 벌떡 일어나보니.
아.. 꿈이였구나.
,
TOTAL TODAY